• (Android) Nameless Cat 쿠폰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▶▶▶▶ Nameless Cat ANDROID ◀◀◀◀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▶▶▶▶ Nameless Cat IOS ◀◀◀◀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▞▞▞ 쿠폰 ▞▞▞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▞▞▞ Nameless Cat 2022 version ▞▞▞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첫 번째 세계의 보스 전투(더 많은 레벨이 있다면..)로 인해 앱을 제거해야 했습니다. 아무도 테스트하지 않았으리라 확신합니다. 게임이 훨씬 재미없게 되었습니다. 서두르는 것이 싫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. 나는 지금 이 게임을 싫어하고 당신이 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.

    NAMELESSCAT / 네임리스캣 모자 디자이너브랜드.

    나는 이것을 많이 좋아하지만 레벨 3,7은 이기기가 너무 어렵습니다. 체크포인트가 더 있었다면 이 정도는 통과할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. 그 외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. 그 외에는 광고가 얼굴에 표시되지 않고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. 내가 게임을 더 잘한다면 아마도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.

    좋은 게임. 성가신 수준이지만 이와 같은 게임에서는 예상할 수 있습니다. 사운드 디자인이 좀 이상하고, 게임에 좀 더 독창적인 음악이 있으면 좋겠지만 전반적으로 재미있는 퍼즐 플랫포머입니다.

    사진 득점에 성공하세요. 예를 들어, 소리 없이 쏘쏘 -> 쏘쏘쏘쏘~

    나는 이 게임을 사랑합니다 ❤ 그것은 진정되고 평화롭고 또한 이야기가 있습니다. 내 의견으로는 이 게임은 별 5개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모두의 의견을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


  • Commentaires

    Aucun commentaire pour le moment

    Suivre le flux RSS des commentaires


    Ajouter un commentaire

    Nom / Pseudo :

    E-mail (facultatif) :

    Site Web (facultatif) :

    Commentaire :